• 여성성형클리닉>
  • 질성형수술

질성형수술이란
레이저질성형은 출혈을 감소시켜 회복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질의 입구만이 아니라 질의 깊은 안쪽 근육까지
							  재배치하여 질을 수축시키는데 중요한 질을 감싸는 근육과 근막을
							  정확히 교정하여 줍니다.
							  레이저를 이용하여 할 수 없는 부분까지 교정이 가능하고,
							  수술시 시야확보가 충분하여 주변장기 손상의 우려가 거의 없습니다.
							  또한 특수마취로 수술 후 통증과 출혈이 적고 회복이 빠릅니다.

소질성형수술

질성형이 필요한 경우

1. 분만으로 인해 질이완이 심한 경우
							  2. 보다 만족스러운 성관계를 위해 질수축력을 증가시키기 원하는 경우
							  3. 관계시 바람빠지는 소리가 나는 경우
							  4. 결혼 전 예전으로 질상태를 되돌리고 싶은 예비신부
							  5. 질이 늘어난 느낌이 들면서 염증이 반복적으로 자주 생기는 경우
							  6. 물속에 들어갔을때 질안으로 물이 새어들어오는 느낌이 나는 경우
							  7. 출산 후 요실금이 생기는 경우
수술효과
1. 질상태가 자연스러우면서 탄력이 좋은 상태로 회복됩니다. 처지고 늘어진 질을 복원시켜 외관상으로 미용효과도 있어 관계시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2. 질 이완과 근육의 수축력 저하로 인한 성감저하 및 상대방의 불만족을 개선시키며 여성의 오르가즘도 향상됩니다.
3. 수술의 효과로 인하여 방광류, 직장류 등의 골반 장기 탈출을 예방 할 수 있으며 골반의 기타 불편한 증상이 호전됩니다. 또한 차후 발생 가능한 골반이완의 진행을 예방하는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